GREETING 대표자 인사

인사말

국제적으로 봐 꽤 독특한 발전을 해 온 일본의 숙박시설은, 「료칸」, 「비즈니스 호텔」, 「시티 호텔」과 다양한 숙박 형태를 갖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방일 외국인이나 패밀리층을 향한 다인원 그룹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느긋하게 연박할 수 있는 숙박 시설은 국내에는 없었습니다.
고가의 시티 호텔도 아닌 한, 큰 가방을 가진 2명 이상의 그룹이 느긋하게 1실에 묵을 수 있는 호텔이 도쿄에는 전무한 것입니다.
폐사, 주식회사 JHAT가 제안하는 「Hotel MONday」는, 다인수로 일본에 오는 외국인 여행자가 가족과 소중한 시간 보낼 수 있도록,
지금까지 없었던 유형의 합리적인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일본이 자랑하는 환대의 마음이나, 차분한 일본식 방 등, 국내외 불문하고 꼭 많은 분들에게 숙박해 주셨으면 한다.
나아가서는, 일본을 느끼고, 보내고, 「또 오고 싶다」라고 생각해 주실 수 있는, 바꿀 수 없는 시간을 느껴 주셨으면 한다.
Hotel Monday는 일본 여행객에게는 일본에서 처음으로 들어가는 '문', 일본인 여행자에게는 침착한 집의 '문'으로 이용해 주셨으면 합니다.
유행을 극복하고 국내외로 여행을 할 때는 가족이나 파트너, 친구 등 많은 그룹에서 즐거움을 공유하는 시간이 늘어날까 생각합니다.
그 때 세계가 원하는 숙박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계의 미래에 공헌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대표 이사 사장 / 히라바야 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