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공지

2025.09.18

(뉴스 릴리스) hotel MONday Group, 30시설째가 되는 「Premium hotel MONday MAIHAMA View 」을 2025년 12월 5일(금)에 개업

도쿄디즈니리조트 근교・에도가와구 미나미카사이에 장기 체류에도 대응한 체류형 호텔이 탄생


hotel MONday Group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JHAT(본사 : 도쿄도, 대표 이사 : 히라바야 로)는 그룹 30 시설째가 되는 새로운 호텔 「Premium hotel MONday
마이하마 뷰 를 2025년 12월 5일(금)에 개업합니다. 오늘 9월 17일(수)부터, 유익한 개업 기념 플랜 등의 판매를 개시합니다.
본 시설은, 국내외에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도쿄디즈니리조트®에서 가까운 호입지에 위치해, 마이하마역이나 카사이 임해 공원, 도쿄역·긴자 방면에의 액세스에도 뛰어난 에리어에 탄생합니다. 관광, 레저, 비즈니스, 장기 체류 등 다양한 요구에 대응한 새로운 도시형 호텔로서 호텔 스테이의 가치를 한층 더 높여 나갈 것입니다.
총 57실의 객실은 최대 약 56평방미터의 크기를 확보해, 4명을 중심으로 최대 6명까지 숙박이 가능한 여유 있는 패밀리 그룹용의 설계입니다. 실내는 기능성과 디자인성을 겸비한 인테리어로 통일되어있어 마치 집처럼 편안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장기 체재에도 대응한 가구·설비를 완비해,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게도 만족하실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가족이 안심하고 체류를 즐길 수 있도록, 충실한 어린이용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용 관내복, 어메니티 세트, 유아용 침대 등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를 동반하는 고객에게도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는 호텔을 목표로 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활기찬 하루를 응원하는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건강의 아래」를 컨셉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를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브 주방에서는 숙련된 요리사가 눈앞에서 요리하는 완성된 일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소한 가마구이 원 핸드 피자, 신선한 계란을 사용한 부드러운 오믈렛과 프라이드 에그는 각별한 맛입니다. 또, 산지 직송의 제철 야채를 그릴 해, 좋아하는 소스로 드셔 주시는 것으로, 소재 본래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갓 구운 푹신푹신한 팬케이크는 컵에 담으면 오리지널 파르페나 아이스 샌드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 호텔에서의 체류를 더욱 풍부하게 하는, 심신 모두가 가득한 아침 식사 체험을 꼭 즐겨 주세요. 게다가 당 레스토랑은 점심과 저녁 시간도 영업하고있어 숙박 고객은 물론, 지역의 여러분에게도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있는 열린 공간으로 고급 식 체험을 제공합니다.

또, 옥상에는 개방감 넘치는 인피니티 풀을 마련해, 낮에는 태양 아래에서 리조트 기분을 맛보고, 밤은 마이하마 지역의 야경을 바라보면서 릴렉스할 수 있는 비일상 공간을 연출합니다. 풀사이드에는 대형 디스플레이를 설치하여 환상적인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욕장을 완비하고 남성용 목욕탕에는 사우나도 병설되어 있습니다.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상질의 릴렉제이션 환경으로, 쾌적한 체재를 서포트합니다.

인기 있는 레저 스포트 「도쿄 디즈니 리조트®」나 「카사이 임해 공원」까지의 무료 셔틀 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침 6시부터 밤 23시까지 운행하기 위해, 개원부터 폐원까지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을 거점으로 주변 지역의 관광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Premium hotel MONday MAIHAMA View 」는, 그룹의 절목이 되는 30 시설째로서, 지금까지의 노하우를 집약해 한층 더 높은 호스피탈리티의 제공을 목표로 합니다.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또 묵고 싶다"고 느낄 수있는 호텔 만들기를 진행시켜 갈 것입니다.

시설 개요(2025년 12월 5일(금) 개업)

명칭:Premium hotel MONday MAIHAMA View
소재지:〒134-0085 도쿄도 에도가와구 미나미카사이 6-2
개요 : 5층 / 총 57실

■ 「hotel MONday」, 「MONday Apart」는 도대체 어떤 호텔?

hotel MONday Group은 도쿄 23 시설(도요스, 니시카사이, 니혼바시와 하마마츠초 등 도쿄 굴지의 비즈니스 에리어, 아키하바라나 우에노 오카치마치 등의 시모마치 문화가 남아 있는 에리어), 교토 5 시설(교토역, 카라스마 니조 , 마루타초 등 교토역이나 관광지 등 액세스에 편리한 에리어), 오사카 1 시설(오사카 난바라는 역사, 문화, 미식과 엔터테인먼트가 융합하는 일본 제2의 도시라고 불리는 에리어)입니다.
게스트가 "살기"처럼 보낼 수있는 "아파르트 호텔"을 목표로 한 MONday Apart 시리즈는 관광이나 비즈니스에 적합한 입지도 물론 호텔 내의 시설도 충실.
심플하고 기능적이면서 일본의 미의식을 살린 객실이나, 취사 가능한 주방이나 자동 세탁 건조기를 비롯한 장기 체류자용의 설비 등, 손님의 쾌적한 체재를 실현하기 위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49개월 연속 1위

49 개국, 28 개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자 리뷰 주식회사 JHAT가 운영하는 MONday Apart Premium 니혼바시는 '랭킹'에서 2021년 9월부터 49개월 연속으로 도쿄 23구의 호텔에서 1위를 획득했습니다. (2025년 9월 현재) MONday Apart 브랜드가 모든 시설이 트립어드바이저의 2024년 어워드를 획득하는 등, 숙박자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 JHAT 이니셔티브

JHAT는 고객 각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유연하고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유의하고 있습니다.
특히 "hotel MONday Apartment "시리즈는 장기 체류와 패밀리를 위한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여 많은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 다문화 대응이나 환경에의 배려를 중시해, 지속 가능한 운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025년 4월에는, 맨데이 그룹 최초의 시도인 최상급 브랜드 「Grand MONday」로부터 「Grand MONday 긴자」가 신규 오픈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많은 요구에 부응하는 체류 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것입니다.

■ 향후 전망

주식회사 JHAT는 여행·관광업의 글로벌화를 추진하기 위해 방일 외국인에게 특화된 숙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본의 관광 시장은 세계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면서, 여행으로 방문한 가족 동반등의 여행자가 한실에 연박할 수 있는 호텔이 아직도 적은 상황입니다. 그 때문에 폐사는 방일 외국인 여행자가 진심으로 원하는 숙박 시설을 정비하기 위해 호텔 운영에 임해, 도쿄·오사카·교토에 다양한 형태의 숙박시설망의 구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다인원 숙박 시설을 통해 관광업의 추가 발전과 지방 창생에 기여할 것입니다.

■ 시장 환경과 성장 기회

방일 외국인 여행자의 급증에 따라 숙박 요구는 점점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2025년 방일 외국인 여행자 수는 4,000만명을 넘는 전망으로, 정부 목표의 2030년 6,000만명 달성을 향해 견조한 성장이 계속되고 있다. JHAT는 이 성장 기회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유연하고 전략적으로 사업 전개를 진행시켜 나갈 것입니다.

주식회사 JHAT

【 本プレスリリースに関するお問合せ先 】
株式会社JHAT  担当:風岡/原田/福澤/枇々木
TEL:03-6453-0144
FAX:03-6453-0954
メール:promotion_gp@jhat-m.com
https://prtimes.jp/main/html/rd/p/000000085.000056759.html

일람은 이쪽